본문 바로가기
■ 쇼피 Shopee

드디어... Preferred Seller!!!! 꺄호!! ><

by SEEGOALNOM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축★ 11월 29일 Peferred Seller 될 예정 

남편한테 저거보자 마자 카톡하니까 

너무 좋아하며 축하한다고 ㅠㅠ ♥

 

사실 남편이 헝가리 오기 전에 다 세팅을 해놨었고 

내가 그~~대로 건네 받고 운영한 샵이라 울 남편이 한 게 더 큰데

그리고 나보다 더 하루빨리 preferred seller달기를 바래온 사람이 울 남편이다 ㅋㅋ

 

그래서 나도 "오빠 축하해~♥" 하고 서로 축하해줌

퇴근하고나서 남편이랑 자축의 한잔><

All passed!! 믓찌다 믓찌다~~~ ♥

 

저 조건 다 충족시키는데 꽤 걸림 ㅋㅋ

지난번에는 물건이 단종되서 주문들어온걸 취소했더니 Penalty Points 받아서 안되고 

어느날은 Chat reponse rate가 갑자기 낮아져서 안되고 

(내가 '물건 잘 보내줄게~' 했더니 고객이 답장으로 하트스티커 하나 보냈는데 거기에 응답을 안했더니 ;;

셀러 여러분! 챗의 마지막은 항상 내가(셀러) 되어야 합니다!! 명심 명심!! )

암튼 드디어... ♥


Preferred Seller가 되면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1. 상품 검색 시 우리샵 상품이 상위에 노출되고

2. 우리샵 상품들에 "Preferred" 배지가 붙게되는데, 바로 우리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보증의 표식이다.

3. 쇼피 내 광고 관련 크레딧 (이건 내가 써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배지 받으면 한번 보겠음)이 있고

4. 더 많은 상품 업로드 가능하다고 한다.


뭐 여러가지 있는데 간단히 하자면

고객들은 preferred가 붙어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29일 Preferred달고 과연 얼마나 매출이 늘지 

기대, 긴장, 설렘, 걱정, 흥분, 뿌듯, 행복 

여러 감정이 얽혀있는 상태 ㅎㅎ

29일까지는 일단 안좋은 감정들은 배제하고

배지 단다는 사실에만 흠뻑 취해있어보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