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헝가리 부다페스트 오락실 'Let's go" 체험 >ㅁ<

by SEEGOALNOM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지인들이랑 놀러나왔다가 

근처 오락실이 있다는걸 알고 구경차 함 가봄. 

나중에 알고 보니 오락실 이름이 'Let's go' 란다.

게임하러 가보자!!!!

생각보다 내부는 엄청 컸고 

토요일 밤이었는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다. 

인형뽑기, 원판치기(?) 이런것도 보이고 

한국 오락실에서 보던 게임기들 많이 있는 듯.

 

위의 사진 왼쪽에 있는 테이블에서 동전으로 교환가능하다. 

게임은 한판당 200FT로 저렴한 듯! 

무슨 게임들 있나 구경하다가 본 펌프!

다 헝가리 노래겠지..했는데 

웬열!!!! 한국 펌프다!!!

컴백,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리안 등 펌프 유명곡들 그대로 다 있더라

 

왕년에 펌프로 이름을 날리......진 못했지만!!!!!

재밌어는 했기에 ㅋㅋㅋ

같이 간 지인들이랑 펌프 한 번 해봄 ㅋㅋㅋ

펌프 오른쪽으로 보면 

술을 마실 수 있는 테이블과 (이건 한국이랑 좀 다르네)

바, 당구대 4개 정도 있다. 

포켓볼도 해보고 싶네 보니까는 ㅋㅋ

그리고 아까 들어온 입구에서 조금 깊숙이 들어가면

내가 좋아하는 농구게임도 나온다. 

내가 이거 굉장히 잘하는데 

여기에 사람이 너무 많았다. 

나중에 가게 되면 농구부터 해야지!!

 

 

오락실은 입구는

Gozsdu Court 쪽에서 들어가는 입구랑 

Hollo utca 에서 들어가는 입구 2곳이 있음. 

 

정확한 위치는 아래서 확인! ♥

 

Let's Go · Budapest, Holló u. 6, 1075 헝가리

★★★★☆ · 전자오락실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