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정보/210913~210917 몰타여행

몰타 맛집 추천 'Palazzo Preca' 후기

by SEEGOALNOM 2021. 10. 24.
728x90
반응형

몰타 4일차에 들렸던 식당.

우리 숙소 The Embassy Hotel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었다. 

구글 맵 캡쳐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또 아늑함.

위 사진 왼쪽에 보면 접시같은 것들이 붙어 있는데 저게 다 상이다.  

알고보니 맛집으로 여러 대회에서 수상을 한 식당이었다. 

내가 이번에 갔을 땐 저거 보다 훨씬 많았던 거로 기억한다. 

팔라조 프레카 메뉴

가격도 적당하고 괜찮은 듯. 

흰빨 동그라미 있는 메뉴는 몰타 전통요리이다. 

 

우리는 봉골레랑 크리스피 삼겹살을 시켰다. 

음식을 시키면 공짜로 주는 애피타이저 아란치니

한입크기지만 엄청 맛있음. 

그리고 우리가 시킨 요리들. 

파스타도 맛있었는데 

특히 저 크리스피 포크벨리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다. 

 

우리나라에서 크리스피 삼겹살이라고 하면

껍질을 튀켜서 엄청 딱딱한 식감으로 만드는데 

여긴 그런건 아니고 살짝 코팅된 느낌?

 

저 옆에 소스 묻혀서 한입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아 내림 ♥ 

그리고 음식이랑 같이 마셨던 임디나 와인.

넘 맛있어서 헝가리 돌아올 때 면세점에서 큰 병으로 사옴.

다 먹고 나면 입가심? 하라고 위에 음료를 주는데

술 같았는데 잘 기억이 안나지만

신기하게 입이 깔끔해졌던건 기억이 남. 

 

 

Palazzo Preca Restaurant · 54, Strait Street Valletta, VLT 05 몰타

★★★★★ · 몰타 레스토랑

www.google.com

상도 많이 받고 유명한 식당이다 보니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전문적이었다. 

 

몰타 다시 가게 되면 또 가고 싶은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