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정보/210913~210917 몰타여행

몰타여행 4박 5일 중 4일차 '발레타&슬리에마'

by SEEGOALNOM 2021. 10. 5.
728x90
반응형

사실 3일차에 한 내용들인데 

4일차부터는 휴식이 컨셉이라 거의 호텔에서만 있다가

식사하러만 나왔기 때문에 

4일차인척 써볼게요. 데헷

 

코미노섬, 뽀빠이 빌리지 갔다가 숙소에서 잠시 쉰 후 

발레타 시내로 나왔다. 

 

수도는 역시 달라. 

구경할 것도 많고, 사람도 많고, 식당도 많고, 깨끗하고!

 

제일 먼저 들른 곳은 일식당 '아키'

알고 보니 우리가 4일에 묵을 숙소 바로 밑에 있는 식당이었다. 

 

 

AKI · 몰타 VLT 1455 175 Strait St Corner of St. Street and Santa Lucia St Valletta

★★★★★ · 음식점

www.google.com

칵테일 메뉴 중에 제일 위에 있는 메뉴를 시켰는데 

사발로 저렇게 나와서 당황 ㅋㅋ 

들고 마시면 되냐고 물어보니까 그렇다고 함ㅋㅋ

그리고 초밥&롤 플래터 하나 시켰는데 맛도 괜찮았음. 

 

헝가리는 좋은 해산물을 먹으려면 엄청 비싸서 이런데 와서 먹어야 함..

 

그리고 발레타 구경하러 돌아다녔다. 

 

어퍼 바라카 가든
아직 문 안 열은 예쁜 식당
인셉션 생각나는 도로
저 멀리 바다까지 보이는 골목들
트리톤 분수에서 점프샷

이곳저곳 구경 다니다가 슬리에마로 넘어가기 위해 페리를 탔다. 

페리를 타면서부터 석양이 시작됐는데 

해 넘어가는걸 보려면 또 슬리에마 끝쪽으로 가야 하는데 시간이 부족할 거 같아 

발레타 야경을 보기로 하고 해안가를 따라 걸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볼 수 있는 이 풍경...

.

.

.

.

.

저 하늘에 떠있는 달도

조명으로 빛나는 발레타도

그리고 물에 비치는 모습도 완벽했다.

 

하염없이 바라보게 되고 카메라를 들게 만드는 풍경.

쓰리씨티즈에서 보는 발레타의 모습이 멋있다고들 하던데

슬리에마에서 바라보는 것도 멋있는 걸? 

다시 발레타로 돌아와서 밤 발레타를 또 즐겼다. 

발레타는 개인적으로 낮보다 밤이었다. 

색색 조명에 골목골목 들리는 음악들.. 

 

 

salena s · 46 Strait St, Valletta, 몰타

★★★★★ · 음식점

www.google.com

음악에 이끌려서 들어가본 가게에서

맥주랑 나쵸 시켜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었다. 

다른 손님들 주문한 음식들 보면 

한 요리 하는 거 같음.

다음에 와서 또 가봐야지! ♥♥♥

 

 

아래는 우리 부부 3일 차 여행 영상. ♥

좋아요 꾸욱 구독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