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2023년 기준 헝가리 부다페스트 1등 브런치 맛집 "Gizi"

by SEEGOALNOM 2023. 12. 2.
728x90
반응형

헝가리에서 산 지 2년 반정도 됐는데 3번의 이사 경험을 가진 나.

친구가 집 보러 가자고 아침부터 소환했다. ㅋㅋ 그러고 맛있는 거 사준다길래 예전에 깃발 꽂아놓은 "Gizi" 식당을 찾았다. 

리스 조명 너무 예쁘잖아!!!

깔끔 그 자체.

메뉴 보고 있을 거면 저희가 먼저 들어가도 될까요?^^

아래에도 공간이 있고 복층으로도 공간이 있었는데 꽤 넓었다. 

우리는 계단위로 올라와 난간 쪽에 자리를 잡음. 

복층 안으로 있는 공간.

심플한 액자들이랑 과하지 않은 식물들 배치에 더욱 깔끔하게 느껴지는 인테리어다.  

메뉴도 아주 깔끔하군용.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만 영업하는데 (주말은 휴무) 술도 판다. 낮술??  

메뉴에서 시키는 요리 말고도 쇼케이스에서 바로 주문 가능한 샌드위치랑 케잌도 있다. 

친구랑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에그 베네딕트, 굴라쉬(넘 추워서) 이렇게 시켰는데 짜지 않고 다 맛있었다. 아 굴라쉬는 좀 밍밍. 

특히 저 에그베네딕트 위에 뿌려진 소스..♥ 생각만 했는데 지금도 침 고이네.

엄청 고소하면서~ 치즈 향도 나면서~ 여태 먹어본 에그 베네딕트 중에 제일 맛있었다!!!

 

아 한가지 단점은, 요리를 시킬 경우 많이 늦게 나올 수도 있다. 출근 늦을 뻔.. ㅎ

 

지난번 올린 리뷰 5.0 Deszka보다 난 여기. 

https://maps.app.goo.gl/EdLeTE5XpuBK2bFX9

 

Gizi Gastro Bar - Brunch & Lunch Restaurant · Budapest, Nádor u. 14, 1051 헝가리

★★★★★ · 브런치 식당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