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 정보/230901~230904 프랑스 니스 여행

니스 3박 4일 여행 3일차: 초롱이와 함께 Cafe Fino, Eze village, Paloma beach, Le banthai, 밤바다

by SEEGOALNOM 2023. 9. 20.
728x90
반응형

소개합니다. 울 초롱이입니다💕
두 달 동안 열심히 운동한 우리 부부, 난 다이어트 성공하고 울 남편도 굵어졌다. ㅋㅋ 😍
오늘은 숙소 근처 카페에서 간단하게 먹고 니스 근교마을을 구경하기로 했다.

카페 가는 길 발견한 도서관. 멋지구먼.

구시가지 골목 말고 이렇게 세련된 골목도 아주 느낌 있고 좋았다.

그리고 체크인유럽?이었나 거기에서 본 니스 여행 후기에 있던 Cafe Fino에 갔다. 우리 부부는 식당 도전을 잘하지 않는다. 후기가 증명된 곳으로만 감ㅋ😉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도 웨이팅이 계속 있었고, 암튼 카페 사진을 못 찍었다는 얘기다. 😙😙

30분을 기다린 끝에 받은 Cafe Fino, Cafe Fino Orange, 그리고 당근 파운드케이크.
여러분 Cafe Fino Orange 꼭 드십시오. 진짜 맛있습니다!!! 👍👍👍

카페 갔다가 마세나 광장으로 가는 길.

저 멀리 바다 보이나요?? 💙

그리고 곧 저 아폴론 동상이 쳐다보고 있는 엄청 넓은 마세나 광장이 나타난다.
아래 사진에서 트램길을 따라 쭉 위로 올라가면 백화점 포함 여러 매장들을 만날 수 있다.
우리는 백화점만 살짝 구경하고 나왔는데 프랑스니까 프랑스 브랜드는 좀 싸지 않을까 싶어 한번 구경했는데 비쌈.. 🥲

니스는 희한하게 한 건물의 어닝 색이 다 똑같다. 너무 귀엽자나~~ 아파트 지을 때 기본 옵션인가 봄. ㅎㅎ

에즈 빌리지 가기 전 어제 포장해 온 음식으로 점심을 때우기 위해 다시 숙소로 돌아가고 있다.
배 채우고 에즈빌리즈로 고고!!

시강이었던 대문. 이 문 안으로 정말 엄청나게 비싼 차들이 모여있었다. 아마도 호텔인 거 같았다. 우리는 이 문을 통과하지 않고 옆쪽 길로 에즈 빌리지를 구경하기 위해 올라갔다.

중세 시대의 모습을 아름답게 간직한 에즈 마을.
골목 구석구석 안 예쁜 곳이 없었다. 옛 프랑스 사람들은 여기서 어떤 모습으로 살았을까 하고 상상해 보는 재미도 있었다.
담에 남프랑스를 여행하게 된 다면 생폴드방스도 가봐야지 ><

에즈 빌리지를 짧게 구경하고 일차에도 바다수영을 하기 위해 Paloma Beach로 향했다.
팔로마 비치는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리즈에 나온 곳으로 유명한데, 이곳은 파도는 잔잔하고 나무들로 둘러싸인 숨은 명소 느낌의 해변이다.  

인기 많은 팔로마 비치

개인적으로는 니스 해변이 더 좋았다. 이곳도 물이 투명해서 아래 바닥을 훤히 볼 수 있는데, 바닥에 있던 산호초 같은 식물이 약간 환공포증 일으키는 모양이었다.😟 너무 징그러웠어!!!!! 2번 수영했나? 그리고 그냥 태닝 했음.

팔로마 비치 뒤로 또 있던 숨은 해수욕장. 해가 들어가니 사람들도 일어나기 시작했다.

안녕하세요 아저씨.😉

팔로마 비치에서 집에 돌아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정류장으로 가는데.. 아니 이 마을 너무 이쁘잖아!!!! 남프랑스는 니스가 다가 아니다. 해변 따라 모든 마을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었다.

니스 버스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귀염💕

해가 지기 시작하는 니스 ><
우리는 저녁을 먹고 니스 밤바다를 구경하기로 했다.

이날 저녁은 태국음식!
안에 라이브 연주를 해주시는데 이 연주에 홀려 들어감 ㅎㅎ

한쪽은 영어메뉴, 다른 한쪽은 프랑스어 메뉴이다.

올드타운 골목에서 먹는 거 왜 이리 좋지 ㅎㅎ

태국 맥주 Singha 마셔주고요~

스프링롤 4피스랑, (2피스만 시키자니까 남편이 안된다고 부족하다고.. 배고팠니??)

그리고 팟타이와 똠양꿍까지.
여기 진짜 맛있어요!!! 👍👍

여긴 태국식당 바로 옆에 있던 인도 식당.
여기도 맛있었을 거 같다. 😋

골목에 걷다가 갑자기 나온 성당 구경하기.

그리고 니스 해변으로 돌아왔다.
밤에도 북적북적한 해변가. 클럽음악도 들리고, 니스는 밤도 매력적이었다.

수변공원 안 가봤는데, 비슷한가? ㅎㅎ

아이폰 야간 모드로 찍은 니스 밤바다.

누워서 별 구경했다. 돌바닥이라 등이 좀 아팠지만, 하늘에 별이 많이 보여서 그냥 마냥 좋았음.💕💕

 

숙소 돌아가는 길에 마지막 밤인 게 너무나도 아쉬워서 아이리쉬 펍에 들려 기네스 한잔씩 더 하고 들어갔다.

니스 밤바다 꼭 가보세요 여러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