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SZEK Restaurant" The BEST Service EVER!!

by SEEGOALNOM 2022. 4. 16.
728x90
반응형

인터넷에 부다페스트 맛집 치면 나오는 곳 중 하나인 이곳은 페스트 지역의 중심인 안드라씨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옥토곤에서 가까움.

리뷰를 보면 맛도 물론 좋지만 서비스가 정말 최고라는 평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직접 가서 몸소 체험하고 옴.

저 유쾌한 직원 좀 보라지 ㅋㅋ

사실 자리 앉자마자 사진찍으면 안 된다고 해서 '리뷰랑 다르잖아!!' 하면서 표정이 굳어질라 하니 직원이 바로 구글맵에 5 star을 줘야지 찍을 수 있다고 농담했음ㅋㅋㅋ 근데 진짜 별 5점 줄 때까지 안 가고 보고 있었다. ;;

그래서 "이런식으로 좋은 평점들을 받아온 거냐?"라고 나도 똑같이 농담하니 웃으면서 "그건 아니다"라고 하더라. 

 

그리고 다 먹고 계산할 때 "어땠나요? 5star 받을만했나요?"라고 물어보는데 "Absolutely"를 외침♥♥♥

 

우린 런치메뉴를 먹으러 왔는데 고급진 내부와 달리 가격이 상당히 착했다. 다른 일반메뉴들도 그렇게 많이 비싸지는 않았던 것 같다. 

런치메뉴의 경우 평일만 가능하고 매주 메뉴가 바뀌는지 날짜가 적혀있으니 확인하고 가보길 추천한다. 

우리는 사진 속에 끝에 있는 2인테이블에 앉았는데 벽 인테리어를 너무 이쁘게 잘해놔서 내부사진 찍기 어려운 구석임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웠다. 

SZEK이 내가 알기론 헝가리어로 의자라는 뜻인데 그 뜻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다. 

암튼 Szek이 들어간 여러 책들로 벽을 꾸며놓았더라. 헝가리스러운 디자인.

 

아래부터는 우리가 먹은 런치코스 요리.

착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요리가 코스로 나오고 다 먹을 때쯤 알아서 다음 코스를 준비해주는 섬세함에 여기가 부다페스트가 맞나 싶었다. 직원들 모두 전문 교육을 받은 듯 했다.

애피타이저로 나온 수프.

Chicken Ragout Soup와 Transylvanian Bean Soup. 둘 다 짜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런치 코스 메인 요리였던 

Transylvanian Pork Stew와 Chicken Leg. 

Pork Stew는 먹을수록 고기 냄새가 나서 좀 남겼고 Chicken Leg는 설거지하고 왔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

그리고 디저트.

Hungarian Pancake와 Pastry Filled with Marmerlade.

헝가리식 팬케이크는 사실 그냥 그랬고 저 마멀레이드가 정말 맛있었다. 빵은 좀 딱딱했지만 쨈 때문에 계속 먹음. 

 

그리고 여기서 꼭 시켜야 할 것!!!

바로 커피!!!!!!!

웬만한 카페보다 훠어어어어얼씬 맛있었다. 

커피만 먹으러 매일 오고 싶을 정도로 진짜 찐하고 부드럽고 표현력 부족으로 더 설명은 못하겠지만 진짜 BEST of BEST 였음. 

이건 꼭 마셔야 함!!!!!

서버분들이 정말 기분 좋게 응대를 하니 모든 게 만족스러워지더라. 누가 와도 추천할 레스토랑이 되었다. 

이래서 서비스가 중요한가 봄. 

 

부다페스트 오신 분들 꼭 가보세요!

 

SZÉK Restaurant & Bar · Budapest, Andrássy út 41, 1061 헝가리

★★★★★ · 음식점

www.google.com

사진 제공해준 HJ님 쌩유베리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