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헝가리 부다페스트 한국식 마라탕 후기 ❤️

by SEEGOALNOM 2024. 5. 3.
728x90
반응형

드디어 부다페스트에 마라탕 집이 생겼습니다!!!
소리 질러~~~ 🤩🤩🤩
진짜 너무 행복합니다❤️

일단 들어가서 테이블을 먼저 잡아도 되고 음식 주문부터 먼저 해도 되는데 우리는 빈 테이블이 많이 있어서 바로 집게랑 볼 들었다.  

재료들이 꽤 다양한 것 같음!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은 다 있었다. 면종류도 다양💕
무엇보다 100g당 899 포린트! 좋아 좋아!

친구가 지난번 갔을 때 고기류들도 있었다고 했는데 내가 갔을 땐 삶은 고기(쌀국수에 들어가는) 밖에 없었다.
의외로 해산물재료가 엄청 많았다.

여기는 소스 만드는 곳.

배추, 청경채, 버섯, 푸주, 사각어묵, 맛살, 소시지 등등
💕

매장도 꽤 넓었다.
이날 아는 사람 많이 만났는데 벌써 한국인들 사이에 소문 다 퍼진 듯.

아직 공사 중인 듯했던 2층

맛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한국에 갈 이유가 하나 없어졌달까?
남편도 해장하러 맨날 와야겠다고 극찬 ㅋㅋ
집에서 10분밖에 안 걸리는 것도 너무 좋당❤️

https://maps.app.goo.gl/aH5B7PuQZ95rzZcPA?g_st=ic

한국씩마라탕 · 4.7★(10) · 중국 음식점

Budapest, Liszt Ferenc tér 4, 1061 헝가리

www.google.com

저게 식당 이름이 아닐 텐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구글맵에 ‘한국식 마라탕’으로 뜸. 🤷‍♀️

마라탕 환장하시는 분들 꼭꼭 가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