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여기 홀케이크 있어요!" 부다페스트 디저트 맛집 <SUGAR!>

by SEEGOALNOM 2024. 1. 30.
728x90
반응형

사진: SUGAR!

내가 해리포터 광팬인걸 아는 친구가 SUGAR!라는 디저트 판매점에서 해리포터 이벤트를 한다고 링크를 보내줬다.

맨드레이크 화분에, 빗자루, 스니치, 말하는 모자까지!!!! 디저트 안 좋아하는 나도 눈 돌아갈만한 비주얼이다. 

3일만 한시적으로 하는 이벤트였어서 이 때는 안타깝게 가보진 못했는데, 어느 날 남편이랑 외식하고 걸어가다가 우연히 매장을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다. 친구가 링크 안 보내줬으면 모르고 그냥 지나갔을 텐데 역시 '아는 만큼 보인다.'  (비유가 맞나?(¬_¬)) 

나 디저트 파는 곳이에요!!!라고 외치는 외부디자인 ㅋㅋ 어린이들은 이 길로 다니면 안 되겠다. 내가 엄마라면 바로 옆이 집이어도 돌아갈 듯..・ヾ(。 ̄□ ̄) ツ

문고리부터 귀엽잖아! ><

1,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2층은 먹고 갈 수 있게 테이블들이 놓여 있었다. 

보고만 있어도 이가 아파오는 비주얼. 정말 하나같이 다 달 거 같다.

일반 마트에서 못 보는 특이한 디저트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여기 홀케이크 있습니다!!!!! 한인 커뮤니티방 보면 홀케이크 찾는 사람들이 꽤 있던데, 바로 이곳입니다, 여러분!!! 

리뷰에 따르면 매일 케이크를 만든다고 한다. 가격은 케이크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사진 속 누텔라 케이크의 경우 작은 사이즈는 8900 포린트, 큰 사이즈는 15000 포린트였다.

아이들용 유니콘 케이크도 있고, 딸기 케이크도 있으니 홀케이크 필요하신 분 이리로 가십시용~

금손들 다 여기 있나 봄. 마카롱, 컵케이크, 케이크 팝, 등등 하나 같이 다 예쁘다.  

조각케이크랑, 아이스크림도 있고. 

음료도 딱 SUGAR! 느낌 ㅋㅋ 

조각케이크 2개 사서 먹어봤는데 비주얼만 좋은 게 아니라 맛도 있었다. 곧 남편 생일인데 또 사러 가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