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헝가리 부다페스트 타파스 맛집 “Tapassio”

by SEEGOALNOM 2023. 5. 11.
728x90
반응형

3월에 진행했던 다이닝 시티 이벤트로 다녀온 Tapassio!
타파스 음식을 좋아하다 보니 이 식당도 가보고 싶었는데 이벤트 맞이하여 친구네 커플과 다녀왔당!

들어가자마자 날 반기는 열정의 플라밍고 무용수.
너무나도 섹시하고 멋지다.
춤이나 배우러 다닐까🫣ㅋㅋ 헝가리에 인내심 강한 강사 분 찾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여기가 헝가리인가 스페인인가 싶다.
스페인 안 가봤지만 분명 이런 분위기일 듯!
그리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정말 좋았는데 모든 서버분들이 유쾌하고 재밌었다👍

다이닝 시티 이벤트로 갔을 경우 메뉴.
우리가 정하는 게 아니라 나오는 게 정해져 있어 결정장애인 나에게는 오히려 좋았다.
마지막 디저트 추로스에 아이스크림까지 사실 메뉴 완벽했음👏👏

위에는 요 식당 일반 메뉴판!
친구들을 만나니 갑자기 블로거인 거 보여주고 싶었나 보다. 맨날 까먹던 메뉴를 열심히 찍어왔다 ㅋㅋ

첫 음식 세팅이 끝나고 에게~~ 이게 다야??😧😧 했는데 알고 보니 이렇게 세 번 세팅이 되는 거였다.
다 먹으니 배불렀음!
첫 번째 세팅은 애피타이저였고,

맘에 쏙 들었던 메인 메뉴들🥰

그리고 마지막 추로스 & 아이스크림 & 초콜릿♥️♥️
우리가 아는 그 놀이공원 추로스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맛은 최고였다.

식후주!

밖은 이렇게 헝가리인데 들어가면 스페인!
타파스 먹고 싶다면 강추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