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새로 생긴 한식당 "K Pub" 리뷰

by SEEGOALNOM 2023. 11. 23.
728x90
반응형

헝가리 친구들이랑 어스토리어(Astoria) 역 근처 새로 생긴 한식당 "K Pub"에 다녀왔다.

한국 길거리 음식을 주력으로 하는 식당인데 11월에 오픈했다고 한다. 

한인 단톡방이나, 카페 이런 곳에서 본 적이 없는 곳인데 언제 또 이렇게 오픈을 한 걸까? 그리고 헝가리 친구는 어떻게 알고 오픈하자마자 간 건지 ㅋㅋ

암튼 부다페스트에 한식당 진짜 많아졌음!!  

어스토리어 역에 내려서 5~6분 정도 걸어야 한다. 

친구가 "여기야!" 해서 알았지, 위 사진의 간판만 보고는 그냥 지나쳤을 거 같다. 그냥 헝가리 음식점 같음. 

어서오세Jó 너무 귀엽잖아 ㅋㅋ  Jó는 헝가리어로 '좋은'이라는 뜻이다. :)

 

처음 들어가자마자 느낀 건, '분위기 좋은데?'였다.

기존에 다른 식당이 있던 곳에서 이어서 하는 거 같은 느낌은 있는데 사장님이 잘 고르신 듯.  

들어서면 오른쪽에 바가 위치해 있고 왼쪽으로 테이블 3개가 놓여 있다. 

그리고 K Pub의 또 다른 공간 2층!

듣기론 여기서 엄청 재밌는 걸 많이 한다고 한다.

한국-헝가리 Meetups도 열리기도 하고, 노래방 파티 같은 것도 한다고 함. ㅋㅋ 울 남편 노래방 가고 싶어 하는데 한 번 데리고 갈까 싶다.  

11월 기준 메뉴. 

메뉴가 많진 않은데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 건지, 아님 더 추가할 계획이 있으신지는 모르겠다.

가격이 다른 한식당보다는 합리적인 거 같아서 맘에 듦. ♥ 

하지만 맛도 있어야겠죠?

같이 간 헝가리 친구 2명은 비빔밥을 시켰고, 나는 비빔면을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다. 

특히 비빔밥 토핑 불고기에서 불맛이 많이 났는데 헝가리 친구들이 좋아했고, 나는 비빔면 맛있게 먹었다.

우리가 저녁 7시쯤 갔는데 이 날 사장님 12시인가 출근해서 한 번도 못 앉으셨다고 함. ㅋㅋ

길거리 음식으로 컨셉 잘 잡으셔서 오픈하신 것 같다. 번창하세요!

담에 또 먹으러 가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