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헝가리 부다페스트 브런치 맛집 소개“Deszka Budapest”

by SEEGOALNOM 2023. 11. 22.
728x90
반응형

남편 동료분이 부다페스트 최고의 브런치 맛집이라고 추천해 주셔서 친구들이랑 다녀왔다.

중앙시장 맞은편 내가 좋아하는 구역에 위치해있다. ♥

거기다 구글 리뷰가 5.0 ★ ★ ★ ★ ★

구글맵 사진 캡처

Deszka는 헝가리어로 도마를 뜻한다. 간판에서도 알 수 있지 ㅎㅎ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고 6~7테이블 정도 있었고 있는 동안 테이블이 풀로 차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왔었다.  오른쪽 사진에 화분이 놓여있는 선반에서 여러 보드게임도 찾아볼 수 있음! 

그리고 여기 마스코트 강아지 친구가 이 테이블 저 테이블 잘 먹고 있나 확인하는데 가끔 손님들을 방해하는 거 같으면 사장님이 데리고 간다. ㅋㅋ  

 

우리가 주문한 음식.

사진 왼쪽부터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플레이팅이나 양 다 좋았는데 나한테는 조금 짰다. 많이는 아니고 조금!

남편 데리고 다시 갈 의향 있음. ㅋㅋ 

 

무엇보다 정신없었던 우리에게 사장님이 정말 친절했다.

저도 리뷰 5점 드립니다요. ♥ 

 

https://maps.app.goo.gl/BiMUcoCxeDxXg5af6

 

Deszka Budapest · Budapest, Veres Pálné u. 31, 1053 헝가리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