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헝가리 정신/○ 맛집로그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멕시칸 요리 "이구아나"

by SEEGOALNOM 2023. 3. 15.
728x90
반응형

전부터 가고 싶었던 이구아나에 드디어 다녀왔다.

멕시칸 음식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왠지 그냥 맛있을 거 같음.

남편이 승진을 한 후 확실히 체력적으로도 시간적으로도 여유로워져서 전에는 꿈도 못 꿨을 일요일 저녁 외식을 나갔다.

입맛 까다로운 울 남편님이 인정하신 식당이다.  

국회의사당 쪽에 윛한 이구아나.

꼭 예약을 해야 한대서 전화로 예약하고 갔는데, 막상 가니 일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아님 우리가 이른 저녁에 가서 그런지(5시) 빈테이블이 많았다.

취향 저격당한 내부 인테리어.

애니메이션 영화 코코를 엄청 좋아하는 나는 또 입을 다물지 못했다 ㅋㅋ

1층 안 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었고 2층도 있는 규모가 있는 시당이었다.

전구로 천장 장식해놓은거 귀여움. 멕시코스러워!! (안 가봤지만 ㅋㅋ)

메뉴가 엄청 많았는데, 우린 일단 안전하게 사람들이 많이 시켜 먹는 것들을 시켜보기로 했다.

Surf & Turf Fajitas 와 나쵸를 시켰다.

 

식당 이름을 딴 이구아나라는 맥주가 있어서 시켜보았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꿀떡꿀떡 마실 수 있었다.

치즈 올려진 바삭바삭한 나쵸.

근데 솔직힌 나초는 내가 만든게 더 맛있었음. 저건 그냥 과자. 

Fajtas 시키면 위 사진처럼 토핑(?) 들이 나오는데 같이 나오는 또띠아에 고기/새우를 넣고 토핑들 넣어 싸 먹으면 진짜 꿀맛탱이다.  

완벽한 한 끼.

다음엔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봐야 겠다.

강추!!!

반응형

댓글